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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파크몰 이벤트

I'PARK mall

아이파크몰 소개

이벤트파크/광장 이벤트 신청 및 대관 진행순서


1. 아이파크몰 행사장 대관 Manual 다운로드, 내용 검토
2. HDC 현대 아이파크몰에 대관 가능 일정 확인 (담당자 : 02-2012-0291)
3. 행사 가능여부 상담 후 행사 기획서 (운영 매뉴얼) 또는 협조 공문 발송 주시기 바랍니다.
shin1128@iparkmall.co.kr 취소행사 10일전 접수,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반드시 들어가야할 내용

회사 소개 : 행사 주최사 (대행 시 반드시 명시), 회사소개서

행사 개요 : 행사명, 행사기간, 행사목적 등

행사장 Layout : 행사 진행 필요 공간 기재

부스시안 : 부스 반입시 Size 명시

행사 세무내용 : Timetable

Staff 인력 운영 계획안 : 인원 구성 및 복장

기념품 시안 또는 사진 : 일일 배포량

4. 이메일 발송 후 담당자와 대관 가능 일정 및 세부 내용 협의 (담당자 : 02-2012-0291)
5. 아이파크몰 대관안내 Manual 다운로드 내용검토
6. 기획안 제출 및 방문하여 담당자와 체크리스트 작성
7. 행사장 대관료 입금(행사 취소시 환불규정 적용)
8. 대관료 입금후 이벤트 약정서 작성/발행, 작업신청서 작성 (기념품 샘플제출 요망)
이벤트 약정서가 발행되지 않는 행사는 가계약 상태이며, 이벤트약정서가 없이 행사가 임의진행될 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9. 행사 진행 : 행사용품 반입 및 설치 → 행사진행 → 해체 및 물품 반출
협의되지 않은 내용을 진행 시 행사진행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행사용품 반입, 설치, 해체, 반입 시 유의사항

트러스 형태의 부스 반입시 반드시 보양작업을 해야 합니다.
내방고객의 동선에 지장을 주지 않아야 하며, 소음이나 먼지 등으로 매장에 피해를 주어서는 안됩니다.
행사용품 설치 및 행사진행 중 행사장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여야 합니다.
(상기 사항 위반 시 행사장 대관 취소 및 행사 불허 조치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)

10. 행사 종료 후 익일 오전까지 행사 진행 사진 (10장 내외) 이메일로 전달